[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이동국/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이동국/ 사진제공=KBS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의 이동국이 설수대의 속마음을 알고 깜짝 놀랐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슈돌’ 258회는 ‘End 그리고 And’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오은영 선생님과 만난다. 그곳에서 펼쳐진 설수대의 관찰카메라에서 뜻밖의 결과가 나와 시청자 가슴을 찡하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 속 설수대는 아동심리전문가 오은영 선생님과 만나 이야기 하고 있다. 이날 설수대는 사회성 발달에 대한 관찰카메라를 진행하기 위해 오은영 선생님이 있는 상담소로 향했다고. 이후 설수대는 각기 다른 모습으로 테스트에 임했다는 후문. 해맑게 웃는 시안이, 진지하고 의젓하게 테스트를 진행하는 설아, 경직된 표정의 수아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인 것이다.

모든 테스트가 끝난 후 이동국은 오은영 선생님에게 예상치 못한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설수대 관찰카메라의 반전 결과가 동국 아빠를 깜짝 놀라게 만든 것. 과연 이토록 이동국을 충격에 빠트린 결과는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설아는 그동안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속마음을 오은영 선생님에게 말했다. 설아의 속마음이 이동국은 물론 그 자리에 있던 모두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었다. 설수대의 상담소 방문기와 설아의 마음속 이야기는 ‘슈돌’ 258회에서 공개된다.

‘슈돌’은 3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