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스윙키즈’ 크리스마스 포스터/ 사진제공=NEW
영화 ‘스윙키즈’ 크리스마스 포스터/ 사진제공=NEW
영화 ‘스윙키즈’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담은 영화다.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끼와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블록버스터급 수록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는 19일 개봉을 앞둔 ‘스윙키즈’는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는 ‘스윙키즈’ 댄스단의 밝은 표정과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프레임 안에 나란히 서 있는 매력만점 댄스단의 모습은 이들이 전할 따뜻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영화가 온다!’라는 카피는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같이 봐도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스윙키즈’의 재미와 감동을 예고한다.

눈이 내리는 듯한 이미지는 레트로풍의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크리스마스 시즌 특유의 설렘을 전한다. 특히 ‘스윙키즈’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는 오직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전국 극장에서 엽서 형태로 배포 돼 연말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