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LOVE SHOT’ 단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LOVE SHOT’ 단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가 신곡 ‘LOVE SHOT’으로 연말 가요계를 겨냥한다.
엑소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리패키지 ‘러브 샷(LOVE SHOT)’을 공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러브 샷’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고 이를 거울 삼아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내용을 담은 ‘트라우마 (Trauma)’,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엑소 멤버들의 보컬 조화가 매력적인 R&B 발라드 곡 ‘웨이트(Wait)’ 등 4곡이 추가 수록돼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ADVERTISEMENT

더불어 이번 앨범은 켄지 (Kenzie), 디즈 (DEEZ), 런던노이즈 (LDN Noise), 더 언더독스 (The Underdogs), 마즈뮤직 (MARZ Music), 조윤경, 서지음 등 국내외 최고의 작사, 작곡진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멤버 첸과 찬열도 타이틀 곡 ‘Love Shot’ 작사에 참여한 만큼, 보다 풍성해진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는 오는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Love Shot’ 무대를 펼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엑소의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