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가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다현, 채영, 쯔위의 ‘YES or YES’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 속 다현은 분홍색과 보라색이 섞인 헤어 컬러를 소화하고, 별빛처럼 반짝이는 베레모를 쓰고서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채영은 양손에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서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막내 쯔위는 긴 생머리로 청초한 매력을 살리고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트랙 리스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미니 6집의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 역동적인 구성과 발랄한 리듬이 중독성을 자아낸다.

2018년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 ‘YES or YES’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이로써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을 통해 히트 홈런을 기록한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트와이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