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릴 영화 ‘성난황소’의 스틸컷이 공개돼 관객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틸에는 강렬한 분위기는 물론, 각기 다른 분위기를 내뿜는 캐릭터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건실한 삶을 살고 있는 동철은 아내가 납치된 후 비장하게 어딘가로 향한다.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숨겨왔던 본능이 되살아나 강렬한 눈빛과 함께 괴력을 발산하며 상대방을 압도하는 장면은 동철이 선보일 한 방 액션을 절로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동철의 아내 지수가 웃는 모습과 차가운 공간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는 상반된 모습이 공개돼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성난황소’는 각각의 개성이 확실한 배우들을 한데 모아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스틸을 공개,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볼거리를 실감케 한다. 무표정한 모습은 물론, 비릿한 웃음으로 상대방을 쳐다보는 악질 납치범 ‘기태'(김성오)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서늘한 분위기를 풍기며 전에 본 적 없던 악역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코믹 케미 콤비의 ‘곰사장'(김민재)과 ‘춘식'(박지환)의 모습을 담은 스틸 역시 동철과 함께 지수를 찾기 위해 의기투합한 그들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절로 기대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