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의 백현이
신곡 ‘Tempo’(템포)로 컴백하는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백현의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각종 SNS 엑소 공식 계정을 통해 ‘서킷 #백현(Circuit #BaekHyun)영상이 공개됐다.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백현의 모습과 다섯 번째 정규앨범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수록곡 ‘가끔 (With You)’의 스포일러 음원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가끔 (With You)’은 영롱한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일렉트로 트랩 요소가 매력적인 R&B 팝 장르 곡으로 멤버 찬열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서로를 점점 닮아가고, 상대방으로 인해 자신이 더 빛난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백현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으며, 멤버별 티저가 공개될수록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화보 같은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엑소의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