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배틀트립’/사진제공=KBS2
KBS2 ‘배틀트립’/사진제공=KBS2
KBS2 ‘배틀트립’에서 뉴이스트W JR, 백호의 무아지경 먹방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펼쳐진다. 앞서 방송된 신화 김동완, 전진의 ‘서귀포시’를 중심의 ‘완전투어’에 이어 이번 주에는 ‘제주시’로 떠난 뉴이스트W JR, 백호의 ‘백호투어’가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JR과 백호는 얼굴만한 고기를 물어 뜯는 야무진 먹방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양 손에 위생장갑을 장착하고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칠면조 다리 구이를 전투적으로 먹고 있다.

특히 JR, 백호는 고기를 향해 허겁지겁 돌진하는 듯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더불어 입 한 가득 음식을 넣어 빵빵해진 두 사람의 귀여운 볼이 폭풍 먹방을 예상하게 한다. 또한 잔디밭 한가운데 앉아 먹는 모습마저 반짝반짝 빛나는 JR과 백호의 투샷도 포착됐다.

이는 제주시의 수목원 야시장에 간 모습으로, JR과 백호는 제주의 밤을 색다르게 즐기기 위해 야시장으로 향했다. 이어 모든 음식을 섭렵할 기세로 야시장을 돌기 시작한 두 사람은 칠면조 다리 구이부터 반세오, 볶음 우동 등 딱 봐도 2인분이 아닌 갖가지 음식과 음료를 무아지경으로 흡입했다고 한다.

또한 JR과 백호가 “딱 좋은 거 같아”라며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햄스터처럼 빵빵해진 볼과 만족감에 젖어 든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배부르게 만들 JR과 백호의 전투적인 야시장 먹방은 22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될 ‘배틀트립’에서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