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에서 이시영이 병원 로비에서 마주친 지현우를 향해 원망의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4일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진 한승주(지현우)와 주인아(이시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두 사람은 병원 로비에서 재회한 상태다.무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인아는 승주를 원망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최재승(신원호)은 승주를 보며 입을 틀어막고 깜짝 놀라고 있다. 승주에게 화를 내고 있는 이진경(배슬기)의 손을 잡으며 말리는 인아의 모습도 포착됐다. 하지만 승주는 주위의 소란에 동요하지 않고 오직 인아를 바라보고만 있어 궁금증을 모은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한성의 죽음을 알게 된 인아가 승주에게 달라진 태도를 보일 예정”이라며 “이에 승주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두 사람은 다시 사랑하게 될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라고 밝혔다.

지난 21, 22회에서는 인아에게 과거 자신이 모질었던 이유를 숨기는 승주와 민기(최성민)에게 최한성(김흥수)의 사망 소식을 듣고 놀라는 인아의 모습이 펼쳐졌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에게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닐지 관심이 쏠렸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4일 오후 10시 23, 24회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