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 신세경 / 사진제공=CJ ENM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 신세경 / 사진제공=CJ ENM

배우 박중훈과 신세경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에 합류한다.

올리브 tvN 동시 첫 방송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 측은 4일 “박중훈, 신세경, 이이경 안정환 샘오취리등 출연자를 확정해 유럽에서 본격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수식어를 달고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국경없는 포차’에는 박중훈, 신세경, 이이경, 안정환등이 출연한다. 현재 유럽에서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한 이들의 호흡이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박중훈과 신세경은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대세 이이경과 국경을 넘나들며 활약했던 전 축구스타 안정환까지, 막강한 팀워크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샘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도 ‘국경없는 포차’의 크루로 합류해 힘을 더한다. 남다른 예능감을 지닌 3인방이 ‘국경없는 포차’에서 각각 어떤 역할을 맡아 활약할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현지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출연진들 모두 파이팅 넘치는 기세로 남다른 팀워크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추억의 포장마차 감성을 알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해외에서 국경을 넘어선 포장마차의 새로운 감성과 현지 국경 없는 친구들과의 색다른 우정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경없는 포차’는 오는 11월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