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그룹 아이콘이 ‘V LIVE’를 통해 새 미니 앨범 발매를 직접 알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오후 5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iKON ‘CONTINUE’ COUNTDOWN LIVE’ 방송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웨그 넘치는, 거칠고 자유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콘 일곱 멤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은 새 미니 앨범 ‘NEW KIDS : CONTINUE’ 발매 1시간 전인 8월 2일 오후 5시에 시작한다. 아이콘은 평소 ‘팬 바라기’답게 가장 먼저 ‘아이코닉’과 소통에 나선다. 뮤직비디오 소품과 비슷하게 꾸민 공간에서 ‘CONTINUE? YES/NO’ 형태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타이틀곡 ‘죽겠다’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아이콘 멤버들이 직접 트랙리스트와 함께 수록곡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앨범 비하인드를 방출할 예정이다.

아이콘은 팬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채널플러스’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미션을 수급, 선정된 미션은 방송 당일 멤버들이 직접 수행할 계획이다.

공모를 위한 ‘네이버폼’은 아이콘 ‘채널플러스’ 및 ‘아이코닉’ 공식 팬클럽 존 공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30일 오전 10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8월 2일 오후 6시,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아이콘이 타이틀곡 ‘죽겠다’와 서브 타이틀 ‘바람’으로 또 한번의 인기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