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3화를 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3화를 공개했다. 지난 12화에 이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방송 활동기를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트 W는 음악 방송 대기실에서 각종 상황극과 아재 개그를 펼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또한 지난 7일 음악 방송 녹화 현장에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더운 여름인 만큼 특별하게 핸드 선풍기를 역조공해 팬사랑꾼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이벤트 ‘로맨틱 선데이를 개최했다. 멤버 JR은 역조공으로 준비한 꽃 ‘리시안셔스’에 대해 설명하며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과 함께 팬들을 생각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MC를 맡은 백호는 MC 한정 마이크를 자랑하며 뿌듯하고 당당해 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 말미 뉴이스트 W는 “다시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 드릴 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뉴이스트 W가 되도록 하겠다. 너무 즐거웠고 재미있었고 팬 여러분이 주신 사랑 덕분에 행복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