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오!캐롤’ 포스터. / 사진제공=쇼미디어그룹
뮤지컬 ‘오!캐롤’ 포스터. / 사진제공=쇼미디어그룹
뮤지컬 ‘오!캐롤'(연출 한진섭)이 오는 21일 새벽 1시 10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예매권을 판매한다. ‘오!캐롤’에 출연하는 배우 박해미와 정상윤, 박한근이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오!캐롤’은 100여 곡의 히트곡으로 전 세계 차트 1위를 석권한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인기곡으로 만든 주크박스 형식의 뮤지컬이다. 2005년 미국 초연 이후 지금까지 미국 전역에서 공연된 대표 뮤지컬 중 하나다.

국내에서는 2016년 초연돼 2017년 제6회 예그린뮤지컬 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 뮤지컬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방송인 주병진이 데뷔 40년 만에 뮤지컬 배우로 처음 데뷔를 한다고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캐롤’은 VIP석과 R석, OP석을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8월 25일부터 10월 7일까지의 공연 중 원하는 날짜와 좌석을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무엇보다 현대홈쇼핑 주문고객만을 위해 일반 예매보다 하루 빨리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문 건당 프로그램북 1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에서 진행하는 공연의 VIP 공연예매권(1인 2매)과 배우들의 친필 사인 포스터 액자도 증정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