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샘 오취리, 오스틴 강/사진=MBC ‘두니아’
샘 오취리, 오스틴 강/사진=MBC ‘두니아’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 샘 오취리와 오스틴 강, 거친 상남자들이 만났다.

오는 6월 3일 처음 방송되는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는 31일 ‘두니아’에 워프 된 샘 오취리와 오스틴 강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를 네이버TV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두니아’ 10인의 캐릭터 릴레이 8번째 주인공은 샘 오취리, 9번째 주인공은 오스틴 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속 두 사람은 저돌적인 눈빛으로 야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샘 오취리는 ‘두니아’와 너무도 잘 어우러지는 비주얼로 마치 터줏대감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쟤들 별 거 없어. 먼저 공격하자!”라는 카피는 그의 자신감 넘치는 대담함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그러나 함께 공개된 티저 속 그는 ‘예능 야망꾼’의 모습을 폭발시켜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높은 나무에 걸린 채 정신을 차린 그는 “여기 한국이야, 가나야, 여기 어디야?”라며 ‘두니아’ 숲속을 헤치고 나간다. 그는 “와칸다(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가공의 동아프리카 나라) 포에버”를 외치며 ‘두니아’에 100% 적응된 모습을 보여준다. 다른 멤버들 앞에서 나뭇잎 왕관을 쓰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가 하면 “이렇게 하면 평생 살 것 같은데?”라며 ‘두니아’ 최고의 예능 전사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 한 명의 상남자는 바로 요리하는 모델 오스틴 강이다. 포스터 속 셔츠를 풀어헤치고 프라이팬을 어깨에 올린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특히 티저 속 그는 비현실적인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바닷물에 흠뻑 젖은 채 고독하게 수영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진정한 짐승남의 매력을 뿜어낸다.

이어 성가복을 걸치고 불시에 찾아온 ‘생리현상’ 때문에 딘딘의 구박을 받으며 고군분투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훈훈함이 넘치는 모델이자 쉐프인 그의 예능 첫 출연작 ‘두니아’에서 과연 그가 어떤 매력을 숨기고 있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두니아’는 “샘 오취리와 오스틴 강, 두 남자가 전혀 다른 방식으로 ‘두니아’에 적응해 가는 모습은 큰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라며 “비주얼만큼이나 거친 야성미를 뿜어낼 두 사람이 ’두니아’라는 낯선 세계에서 어떻게 생존해 나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니아’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45분 첫 방송을 내보낸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