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기자]
지난 19일 결혼식을 올린 가수 노지훈(왼쪽)과 레이싱모델 이은혜.
지난 19일 결혼식을 올린 가수 노지훈(왼쪽)과 레이싱모델 이은혜.
지난 주말 백년가약을 맺은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오늘(23일) 결혼 앨범에 수록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웨딩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노지훈과 이은혜는 행복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신랑 노지훈이 무릎을 꿇고 이은혜를 올려다보는 사진은 한 편의 멜로 영화를 보는 듯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신혼부부가 된 노지훈♥이은혜.
신혼부부가 된 노지훈♥이은혜.
앞서 두 사람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뷰티텐’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은혜는 “지훈이의 가장 가까운 가족이 돼주고 싶었다”며 “옆에서 큰 힘이 되고 싶었고 그렇게 해줄 수 있다고 자신했다”고 밝혔다. 이에 노지훈은 “친구였을 때부터 믿음이 갔다. 그리고 무엇보다 같이 있으면 재밌다”고 덧붙였다.



지난 주말 결혼한 신혼부부 노지훈과 이은혜.
지난 주말 결혼한 신혼부부 노지훈과 이은혜.
또 이은혜는 “지훈이의 가족이자 가장 친한 친구였으면 좋겠다”며 “언제나 불이 켜져 있는 따뜻한 집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노지훈은 “재밌는 남편이 되어 항상 웃게 만들고 싶다. 아내를 잘 챙기고 건강한 사랑을 주는 남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장소 보넬리가든/작가 김필민(STUDIOHAYES)/웨딩스타일링 류미림/헤어·메이크업 콜라보엑스/드레스 셀렉션h/턱시도 마크론슨/부케 라비타 라 블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