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이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 8인의 매력을 전격 공개했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먼저 멤버들이 전국의 시장에 있는 핫한 음식을 걸고 게임 미션을 수행하는 ‘도레미 마켓’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코너를 후속적으로 공개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노래의 특정 부분을 듣고 원래 가사를 정확히 받아써야 하는 노래 받아쓰기 미션을 수행한다. 최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같은 노래를 제각기 다르게 받아쓰며 ‘멘붕’에 빠진 출연진의 모습이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3회까지 녹화가 진행된 가운데 제작진은 8인의 출연진이 가진 각양각색 매력을 전격 분석했다. 먼저 신동엽,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은 특유의 입담을 통해 프로그램 내 웃음을 담당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신동엽은 간만에 진행자로서의 부담을 내려놓고 그 어느 때보다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박나래는 야외 예능을 통해 몸에 밴 넓은 활동 반경이 녹화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의심의 여지가 없는 센스 갑 플레이어”라고 칭찬한 것. 이어 문세윤과 김동현에 대해서는 “김동현과 문세윤이 주고 받는 대화에서 이들의 순수미가 뿜어져 나온다. 둘의 희한한 케미가 웃음 포인트”라고 말했다.

또한 혜리, 키, 한해는 독보적인 센스를 발휘, 노래 받아쓰기 미션 수행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혜리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임에도 어제까지 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적응해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를 120% 이해한 멘트와 액션을 보였다”고 귀띔한 것. 또한 키에 대해서는 “똑똑한 머리가 뭔지 알겠다는 느낌을 주는 짧지만 묵직한 발언들이 눈에 띈다. 그가 설명하는 아이돌 생활의 경험이 이 프로그램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준다”고, 한해에 대해서는 “정확한 비트와 마디 파악, 깔끔한 딕션으로 이 미션에서 에이스로 떠올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붐에 대해서도 “일곱 멤버들을 데리고 진행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까 걱정했는데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풀어주더라. 내공은 괜히 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7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