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정유미 / 사진제공=스타캠프202
배우 정유미 / 사진제공=스타캠프202
배우 정유미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의 나눔 캠페인 ‘새학기 프로젝트’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며 재능기부했다.

MBC 실시간 라디오 플레이어 mini를 통해 공개될 나눔 캠페인은 현재 MBC 라디오 ‘정유미의 FM데이트’의 DJ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유미의 참여로 청취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전망이다.

나눔 캠페인 녹음을 진행한 지난 2월 23일은 정유미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그에게도 이번 재능기부가 더욱 뜻 깊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새학기를 맞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 선물세트와 진심 어린 자필 편지를 준비해 마음을 전했다.

정유미는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뜻깊은 생일을 보낼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유미는 2017년 상반기 굿네이버스 빈곤아동지원 캠페인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굿워터 프로젝트, MBC 드라마넷 ‘휴먼다큐 사랑+’까지 바쁜 스케줄 중에도 나눔을 위해 다양한 재능기부와 캠페인에 참여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왔다.

정유미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담긴 나눔 캠페인은 오는 3월부터 MBC 실시간 라디오 플레이어 mini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