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영크림 뮤비 / 사진제공=769엔터테인먼트
영크림 뮤비 / 사진제공=769엔터테인먼트
래퍼 영크림(Young Cream)이 ‘쇼미더머니6’ 출신 래퍼 로스(Los)와 의기투합한 신곡 ‘스톰프(Stomp)’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영크림은 오늘(23일) 오후 6시 국내 대표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영상 플랫폼 베보(VEVO)를 통해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Stomp(feat. Los, Gento)’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옥을 배경으로 스스로를 가뒀던 현실에서 탈출해 다시 한번 새로운 시도를 꾀하겠다는 영크림의 굳은 의지를 과감히 담아냈다.

특히 영크림이 작사, 작곡에 이어 직접 ‘Stomp’의 뮤직비디오 편집과 디렉팅에 참여, 본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앞서 공개된 영크림의 자작곡 ‘Stomp’는 묵직한 비트 위 영크림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타이트한 랩이 매력적인 곡이다.

그룹 M.I.B 출신으로 지난해 첫 싱글 ‘042’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영크림은 ‘베러 노우(Better Know)’, ‘밤이면’, ‘바나나(BANANA)’, ‘무(無)’에 이어 최근 공개한 ‘Stomp’까지 자신만의 이야기를 채운 자작곡들을 꾸준히 공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영크림의 신곡 ‘Stomp’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해외 음원은 아이튠즈 등 각종 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오는 3월 2일 발표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