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JTBC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 티저/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JTBC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 티저/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이승철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미스티’ 첫번째 OST ‘사랑은 아프다’의 티저가 공개됐다.

방영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티’의 첫번째 OST ‘사랑은 아프다’가 오는 17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티’의 첫번째 OST ‘사랑은 아프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빨간 우산을 쓰고 어딘가로 향하는 김남주의 모습과 함께 혼란스러워 하는 지진희와 김남주가 담겼다. 지난 2일 첫 방송 이후 무서운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미스티’의 첫번째 OST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드라마와 OST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또한 ‘미스티’는 첫번째 OST에 최정상 가수 이승철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면서 2년 8개월만에 귀환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스티’의 OST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이승철은 음악감독 개미와의 협업을 통해 2곡에 참여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승철이 참여한 ‘미스티’의 OST ‘사랑은 아프다’는 오는 17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