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아의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빨간맛’ 같은 5초, 있다고 생각해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열린 보아의 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발매 및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보아가 이같이 말했다.

보아는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된 ‘키워드#보아’에서 새 싱글 콘셉트 회의 장면을 공개하며, “내 노래에서 ‘빨간맛’에서의 ‘빠빠빠빨간 맛’ 같은 중독성있고 대중적인 파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힌 적이 있다.

보아는 자신의 싱글 ‘내가 돌아’에서 그 바람이 이뤄졌냐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한다고 답하며, “그러나 파급력이 있을지는 모르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보아는 “그 5초를 고민하는 과정이 리얼리티 내내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내가 돌아’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한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알앤비&힙합 댄스 곡이다. 보아가 작사에 참여해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속내를 직설적이고 재치있게 가사로 표현했다. 작곡에는 유영진이, 작사에는 제이큐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키워드#보아’는 지난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라이브 및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방영되고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XtvN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본편을 볼 수 있다.

보아는 오는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내가 돌아(NEGA DOLA)’를 선보인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