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사무엘 직캠 영상 캡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사무엘 직캠 영상 캡처
솔로 가수 사무엘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선보인 무대 직캠 영상의 합산 조회수가 3천만 뷰를 넘었다.
지난 25일 네이버가 공개한 ‘네이버TV 2017 인기 동영상 TOP10’에 따르면 사무엘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당시 선보였던 ‘Get Ugly’와 ‘쇼타임’의 무대 직캠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Get Ugly’의 조회수는 1천7백6십만 뷰를 넘겼으며, ‘쇼타임’은 1천2백8십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두 영상의 합산 재생수는 총 3천만 뷰 이상으로 2017년 한 해 간 사무엘에게 쏟아진 인기를 보여준다. 직캠 영상들에 작성된 응원 댓글 역시 10만 건을 넘겼다.

ADVERTISEMENT

이러한 순위와 기록은 사무엘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여줬던 실력과 화제성을 입증한다. 사무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첫 등장부터 A등급 판정을 받았으며, 이후 중간 평가에서도 A등급을 유지하고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Get Ugly’ 무대에서는 센터로 활약하며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뽐냈다. ‘쇼타임’ 무대에서는 풋풋한 소년의 매력을 발산했다. 사무엘은 정식 데뷔 전의 무대임에도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여줬다.

이후 솔로로 데뷔한 사무엘은 첫 미니 앨범 ‘SIXTEEN’과 정규앨범 ‘EYE CANDY’를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오는 2월 7일에는 첫 일본 싱글 ‘식스틴(SIXTEEN) – Japanese Ver’을 발매하고 일본 무대에 오른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