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하는 배우 정소영 / 사진제공=한아름컴퍼니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하는 배우 정소영 / 사진제공=한아름컴퍼니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 출연하는 정소영이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정소영은 30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공식페이스북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빛 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새해를 앞두고 특별히 오늘과 내일은 ‘황금빛 내 인생’ 송년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생생한 제작기와 특별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소영은 극 중 선우희가 아닌 도회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이다. 뽀글뽀글 파마머리 대신 성숙함이 느껴지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핑크빛 블러셔로 마무리한 메이크업이 눈길을 모은다.

이는 30~31일 방송되는 ‘황금빛 내 인생’ 송년특집에 담길 인터뷰를 위한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정소영이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이라는 후문이다.

매 회 예측을 불허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률 40%를 달성한 드라마 KBS2 ‘황금빛 내 인생’은 30~31일 오후 7시 55분 ‘송년특집-황금빛 내 인생’으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