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올리브 ‘서울메이트’
사진=올리브 ‘서울메이트’
올리브 ‘서울메이트’에서 김준호가 뼈그맨의 면모를 뽐낸다.

‘서울메이트’가 편성시간을 전격 변경한다. 이번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것. 이전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30일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외국인 게스트의 홈셰어 라이프가 처음으로 그려진다. 첫 등장부터 병약한 아재미를 드러내 웃음을 안긴 김준호는 시종일관 차진 입담을 선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먼저 게스트의 방문을 초조하게 기다렸던 다른 호스트들과 달리 김준호는 여유 넘치는 아침을 보낸다. 잠에서 깬 뒤 뼛속까지 개그맨임을 인증하듯 다람쥐 복장으로 나타나 폭소를 유발할 예정. 잠시 후 초인종이 울리고, 희망 게스트 1순위로 ‘아랍 부자’를 꼽은 김준호의 바람과 달리 세 명의 핀란드 누님들이 등장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웃음 사냥꾼 김준호와 개성 넘치는 핀란드 메이트들의 찰떡 케미가 빵 터지는 즐거움을 전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이별을 앞둔 김숙 하우스의 마지막 날도 이어진다. 김숙은 헤어지기 직전까지 게스트들과 함께 추억에 남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아쉬움을 달랜다. 여행 중 손톱이 부러진 두 메이트를 위해 김숙이 손수 네일 아트를 해 주자, 이에 감동 받은 파비안과 엘레나 또한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파비안은 김숙의 파리 여행 호스트를 약속해 따뜻한 미소를 선사했다고.

장서희는 이른 새벽 식사 준비에 나선다. 6명의 대가족 게스트들에게 김밥을 만들어 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 하지만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혀 재미를 더한다. 전기 밥솥의 뚜껑이 제대로 닫히지 않아 쩔쩔 매고, 김발 위에 김을 깔지 않고 밥과 재료들을 차곡차곡 올리는 허당미를 과시했다.

‘서울메이트’는 오는 3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