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마스터키’
/사진=SBS ‘마스터키’
SBS 예능프로그램 ‘마스터키’ 한 팀이 된 김종민과 정세운이 반전 케미를 발산했다.

30일 방송될 ‘마스터키’에서는 2018 동계올림픽을 맞이해 강원도 강릉에서 펼쳐지는 ‘마스터 올림픽’ 현장이 공개된다.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김동준, 세븐틴 민규, 정세운과 배우 고성희가 출연해 팀을 이뤄 마스터키를 획득하기 위한 ‘마스터 올림픽’을 진행한다.

MC 이수근을 제외한 나머지 출연자들은 두 명씩 세 팀으로 나뉘어 평창 동계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의 목에 걸린 열쇠를 찾아 나섰다.

전현무 민규, 김종민 정세운, 김동준 고성희가 예측 불가한 조합으로 한 팀이 되어 강문해변, 선교장, 아이스하키 경기장 등 강릉 곳곳을 누비며 열쇠를 얻기 위한 게임 대결을 펼쳤다.

출연자들은 게임에서 등수마다 차등으로 지급되는 열쇠를 더 많이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몸 개그도 서슴지 않는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키’ 제작진에 따르면 김종민X정세운 팀은 시작부터 다소 어울리지 않는 어색한 모습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의외로 매 게임마다 독특한 케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동준은 과거 ‘체육돌’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만큼 남다른 체력을 선보여 김동준X고성희 팀에게 기대가 쏠렸다.

마스터 올림픽에서 승리해 황금열쇠를 손에 넣은 팀은 어느 팀일지, 그 결과는 오는 30일 오후 6시10분 ‘마스터키’에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