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뉴키드 뮤비 ‘소년이 사랑할 때’/ 사진제공=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뉴키드 뮤비 ‘소년이 사랑할 때’/ 사진제공=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그룹 뉴키드(Newkidd) ‘소년이 사랑할 때’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최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뉴키드 프리뷰 음원 ‘소년이 사랑할 때’ HD 버전 뮤직비디오가 지난 28일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 속 뉴키드 멤버들은 아트무비를 연상케 하는 신선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프리뷰 음원 ‘소년이 사랑할 때’는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어린 시절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짝사랑하는 대상의 ‘꿈’이 되고 싶다는 10대 소년의 마음을 담았다. 소년미 가득한 이미지에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정식 음악 방송을 시작하기 전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조회수로 영상 공개 이후 따뜻한 응원 댓글이 이어져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 측은 “다양한 국가에서 앨범 발매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 글로벌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계획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키드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맹활약 중인 지한솔을 비롯해 2001년생 윤민과 진권, 2002년생 우철 등으로 구성된 유닛 -Lemme Spoil u 팀으로 프리뷰 음원을 공개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