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엔플라잉 ‘뜨거운 감자’ MV 티저/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뜨거운 감자’ MV 티저/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8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열고 세 번째 미니 앨범 ‘더 핫티스트 : 엔플라잉(THE HOTTEST: N.Flying)’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느 날 자고 일어나보니 화제의 중심이 된 엔플라잉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급 리무진에서 내린 엔플라잉은 한껏 멋을 낸 차림으로 기자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거나 전세기를 타고 부를 만끽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짐작하게 한다.

하지만 영상 말미에 창고 연습실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골아 떨어진 멤버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슈퍼밴드’ 엔플라잉은 상상이었다는 반전으로 웃음을 준다. 엔플라잉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디지페디의 유쾌한 연출이 더해져 앞으로 펼쳐질 본편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영상 내내 두 귀를 사로잡는 펑키한 사운드가 신곡 ‘뜨거운 감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플라잉은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밴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1월 3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더 핫티스트 : 엔플라잉’을 발매한다. 엔플라잉은 타이틀곡 ‘뜨거운 감자’를 통해 흥을 돋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에 애드리브 퍼포먼스를 더하며 유쾌한 무대를 꾸려 나갈 예정이다.

2018년 1월 3일 오후 6시 컴백하는 엔플라잉의 미니 3집 ‘더 핫티스트: 엔플라잉’ 컴백 콘텐츠는 엔플라잉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