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드럭레스토랑의 새 디지털 싱글 ‘HER’ 티저 이미지/제공=C9엔터테인먼트
드럭레스토랑의 새 디지털 싱글 ‘HER’ 티저 이미지/제공=C9엔터테인먼트
정준영이 리더로 활동 중인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이 2018년 1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HER’을 발매한다.

드럭레스토랑은 2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HER’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네 명의 멤버들은 원형 계단에 나란히 선 채 위를 바라보고 있다. 이는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 중 촬영된 사진으로, 싱글 타이틀 제목 ‘HER’과 ‘2018년 1월 1일 오후 6시’라는 발매 일정도 적혀있다.

‘HER’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자신들의 첫 월드 투어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노래다. 프리미엄 동영상 사이트 옥수수에서 방영 중인 ‘정준영 with 드럭레스토랑 in EUROPE’에서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방문하며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HER’을 만들었다. 바쁜 투어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꾸준히 작업한 결과물이다. 특히 드럭레스토랑이 최근에 발매한 앨범 ‘Pomade’의 더블 타이틀곡이었던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두 번째 발라드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드럭레스토랑은 2017년 한 해 간 유럽투어 외에도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발매하고 서울과 도쿄에서 콘서트를 열었다. 2018년 1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HER’을 통해서도 활발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