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김태우/ 사진제공=소울샵
김태우/ 사진제공=소울샵
가수 김태우가 캐롤앨범을 기습 발매한다.

15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롤앨범 ‘KIM TAE WOO with friends’가 공개된다.

‘KIM TAE WOO with friends’ 앨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울킹 가수 김태우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한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총 9트랙이 수록 되어있다. 특히 김태우의 프로듀싱팀인 건전가요연합이 총 프로듀싱을 맡은 앨범으로 기대를 더한다. 김태우 또한 보컬로서 참여보다 프로듀서로서의 참여 의미가 더 큰 앨범이다.

김태우가 타이틀곡을 불렀으며 타이틀곡을 제외한 곡들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앨범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Christmas Love’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성탄절을 사랑과 봉사로 보내고 싶은 바람을 담은 곡이다. 진정한 사랑과 감동을 담아낸 김태우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곡이다.

김태우는 크리스천인 가족들과 국내 대표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외 음악하는 지인들의 영향을 받아 올 초부터 교회를 나가기 시작했다. 아기예수 탄생의 의미를 알리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 힘든 세상 속 외로움을 느끼는 모든 이들에게 성탄절의 의미를 알리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KIM TAE WOO with friends’는 1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