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MBN ‘카트쇼’ 프리뷰/제공=MBN
MBN ‘카트쇼’ 프리뷰/제공=MBN
가수 솔비가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 출연해 “결혼 생각은 딱히 없다”고 밝힌다.

솔비는 오는 9일 방송되는 ‘카트쇼’에 절친한 사이인 전미라와 함께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솔비는 최근 ‘카트쇼’ 녹화에서 “결혼한 사람들을 보면 어떠냐. 주위에 친한 언니들이 결혼해서 행복한 모습을 보면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결혼 생각은 딱히 없다”고 털어놨다.

이상형을 묻자 “제가 하는 일, 그리고 저의 세계를 이해해줘야지 않을까 싶다. 그 부분이 제일 크다”고 답했다.

이와 같은 솔비의 대답에 이수근은 “저 아는 분 중에 키 크고 재력 있는 분이 한 명이 있다”며 서장훈을 연상시키는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소개팅 한 번 하실래요?”라고 즉석인 만남을 제안했다.

이를 눈치챈 솔비는 “근데 너무 이성적인 분은 딱딱하게 사는 느낌이라 무섭다”고 말해 서장훈을 허탈하게 만들었다. 이소라 역시 “서장훈 아웃”을 외치며 솔비를 도왔다.

솔비는 “옆에서 저를 잘 ‘서포트’ 해주는 사람은 좋을 것 같다”고 대답대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이외에도 솔비는 충동구매를 일삼는 모습부터 장바구니 목록까지 공개했다. 또 가수이자 화가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솔비가 출연하는 ‘카트쇼’는 오는 9일 오후 12시 40분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