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장문복X성현우의 디지털싱글 ‘겁먹지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장문복X성현우의 디지털 싱글 ‘겁먹지마’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각자의 이야기를 하며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몽환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2분할된 세로형 뮤직비디오로 제작됐다. 팬들이 휴대폰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는 설명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갑작스럽게 팬들의 요청으로 음원발매가 결정됐지만 좋은 결과물이 탄생했다”며 “한곡의 뮤직비디오 안에 두 사람 각각의 매력을 담아냈기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신곡 ‘겁먹지마’는 장문복과 성현우가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가사로 담아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네버‘를 만든 프로듀서 듀오 ‘Flow Blow’가 프로듀싱했고 성현우가 작곡과 안무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장문복은 7일 오후 5시 ‘2017 대한민국 한류대상’에 참가해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다. 이어 성현우와 함께 특별 공연을 할 예정이다.
장문복X성현우의 디지털 싱글 ‘겁 먹지마’는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