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피카부(Peek-A-Boo)’로 컴백해 2017년 가요계를 또 한 번 강타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를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 가사가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루키’ ‘빨간 맛’에 이어 레드벨벳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벨벳은 지난 7월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음원, 음반 및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올 여름 가요계를 ‘빨간 맛’으로 물들였다.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펼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벨벳의 이번 앨범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컴백에 앞서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