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신소율/ 사진제공=뽀빠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 사진제공=뽀빠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소율이 ‘뷰티스쿨’에 뷰티 특기생으로 입학했다. 첫 등교부터 특유의 시원시원한 매력을 발산하며 MC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동아TV ‘뷰티스쿨’은 헤어 메이크업과 패션, 뷰티 트렌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움을 찾는 국내 최초 뷰티 사관학교를 콘셉트로 하는 방송이다. 뷰티 새내기 MC들이 내로라하는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에게 모든 노하우를 전수 받는 프로그램이다.

신소율은 뷰티 특기생으로 입학과 동시에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매력적인 춤과 자신만의 흥을 선보여 시청자들은 물론 다른 MC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첫 등교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뷰티 지식과 경험을 통해 습득한 뷰티 꿀팁 을 낱낱이 보여주며 뷰티스쿨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기생답게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자신만의 뷰티 정보를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현재 화장품 모델이기도 한 그는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뷰티 정보 또한 아낌없이 공개해 보는 이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했다.

신소율은 다양한 작품 활동 중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누구보다 반짝이는 피부와 건강한 몸매를 과시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좋은 건 함께 공유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진 그는 뷰티 꿀팁을 주위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전파하면서 일명 ‘뷰티 전도사’라는 별명까지 갖게 됐다.

최근 KBS 드라마 ‘흑기사’를 포함해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신소율은 ‘뷰티스쿨’을 통해 빛나는 미모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뷰티스쿨’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선공개 되는 네이버TV와 금요일 오후 11시 5분 동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