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 사진=‘Wanna One GO : ZERO BASE’ 선공개영상 화면
/ 사진=‘Wanna One GO : ZERO BASE’ 선공개영상 화면
그룹 워너원의 숨겨진 매력을 보여줄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오늘(3) 베일을 벗는다.

오늘(3) 방송되는 첫회에서는 해외 팬미팅과 공연의 뒷 이야기, 컴백 앨범의 신곡 미리듣기와 트랙리스트까지 팬들이 기다려왔던 모든 것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태국, 싱가포르 등에서의 팬미팅과 KCON 현장 모습 등 그동안 TV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워너원의 모습과 컴백 앨범 재킷 사진 촬영에 나선 11명의 치명적인 매력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워너원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리틀 워너원을 직접 선발하는 모습도 공개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또 프로그램 제목인제로 베이스의 의미도 밝혀진다.

뿐만 아니라 오는 1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워너원의 신곡 미리듣기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데뷔 앨범 밀리언셀러 달성이라는 기록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곡으로 팬들을 찾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앞서 제작진은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영상 말미 팬들께 고마운 마음을 담아 팬송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힌 김재환의 첫 자작곡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귀띔해 기대를 높였다.

‘Wanna One GO : ZERO BASE’ 매주 금요일 오후 11 Mnet에서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