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윤균상-이성경, 이종석-배수지/ 사진제공=iHQ
‘당신이 잠든 사이에’ 윤균상-이성경, 이종석-배수지/ 사진제공=iHQ
윤균상-이성경이 닭살커플로 변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카메오로 출격한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은 1일 닭살커플로 변신한 윤균상과 이성경의 맛보기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등장하는 21-22회 영상도 네이버TV와 SBS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 됐다.

사진 속 윤균상과 이성경은 핑크색 커플룩을 입고 실제 연인에 버금가는 애정행각을 벌였다. 두 사람은 드넓은 호밀밭을 배경으로 서로의 얼굴을 찰싹 붙이고 사진을 찍으며 상큼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반면 이종석과 배수지는 윤균상과 이성경의 애정행각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의 옆에서 배수지가 수줍게 들어 올린 브이는 어색하기만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종석과 배수지, 윤균상과 이성경의 호밀밭 데이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윤균상-이성경은 극 중 재찬(이종석 분)-홍주(배수지 분)와 대결 구도를 펼치며 두 사람을 자극할 예정이다. 윤균상-이성경 두사람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줄 네 사람의 호밀밭 데이트는 오늘 밤 방송되는 21-22회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 넘치는 사건들과 통쾌한 사건 해결로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윤균상과 이성경이 깜짝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일 오후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