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의 새 앨범 ‘TEEN, AGE’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의 새 앨범 ‘TEEN, AGE’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정규 앨범, 에이지(TEEN, AG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에이지’에 수록된 13곡의 음원 일부분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첫 번째 트랙인인트로 신세계(INTRO. 新世界)’와 열세 번째 트랙인아웃트로 미완(OUTRO. 未完)’은 서사적인 흐름의 시작과 끝을 담아냈고 세 번째 트랙모자를 눌러쓰고는 슬픈 감정을 보여준다. 타이틀곡이자 네 번째 트랙에 위치한박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귀를 즐겁게 만들고, 포크 기반의 캠프파이어는 듣기에 편한 음악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여줬던 유닛이 아니라 새로운 조합의 믹스 유닛의 곡도 공개됐다. ‘날 쏘고 가라’ ‘플라워(Flower)’ ‘로켓(ROCKET)’ ‘헬로(Hello)’는 짧지만 귀에 쏙 박히는 멜로디로 본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로운 변화를 시사한 세븐틴은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로 다양한 장르와 색다른 느낌의 13곡을 선사할 것임을 예고했다.

세븐틴의 새 앨범, 에이지는 오는 6일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