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매드독’ 홍수현/ 사진제공=콘텐츠와이
‘매드독’ 홍수현/ 사진제공=콘텐츠와이
홍수현이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프로페셔널한 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소속사는 26일 홍수현의 ‘매드독’ 캐릭터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수현은 도도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도도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미소로 커리어우먼 ‘차홍주’ 캐릭터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홍수현은 촬영 컷들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의상에 어울리는 디테일한 설정과 포즈 등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촬영을 진행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수현은 최근 드라마 출연과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 및 화보 촬영까지 소화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매드독’에서는 짧게 자른 단발과 매니시 룩으로 180도 스타일 변신을 감행,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홍수현이 분한 차홍주는 태양생명 전무로 지성과 인성, 미모를 모두 겸비한 ‘사기 캐릭터’. 일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커리어우먼인 동시에 비행기 추락사고와 관련한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극이 진행되면서 그가 겪게 될 내적 갈등과 심리 변화 역시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홍수현이 열연하는 ‘매드독’에는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이 함께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