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트와이스 정연, 모모, 쯔위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정연, 모모, 쯔위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정연, 모모, 쯔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과 관련해 정연, 모모, 쯔위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정연, 모모, 쯔위는 타이틀곡 ‘라이키(Likey)’를 상징하듯 손가락으로 알파벳 ‘L’자를 만들어 보였다. 손키스를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 위로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 이모티콘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세 멤버의 상큼 발랄함이 담긴 풍부한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앞서 트와이스는 파티·피크닉 콘셉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앨범 트랙리스트, 오락기·보드·케이크·마카롱·하이힐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9인 9색 티저 이미지, 무빙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까지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블랙아이드필승가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라는 설명이다.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에는 13개 곡이 실렸으며,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앨범 공개 당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중계한다.

국내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이 10월 30일 기준 음반 판매량과 음원 차트 성적을 합산해 선정하는 종합차트 빌보드재팬 핫100에서 1위에 올랐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