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웬디·강타·슬기/제공=SM엔터테인먼트
웬디·강타·슬기/제공=SM엔터테인먼트
강타와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슬기가 SM STATION 시즌2를 통해 신곡 ‘인형’을 발표한다.

SM STATION 시즌2는 다양한 가수·프로듀서·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과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번 30번째 주인공인 강타·웬디·슬기가 부른 ‘인형(Doll)’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강타가 작사, 작곡한 ‘인형’은 2001년 이지훈 베스트앨범 타이틀 곡으로 발표되어 큰 인기를 얻은 곡이다. 세 사람의 보컬로 새롭게 탄생할 예정이다. 이들은 작년 ‘SM TOWN LIVE TOUR V IN JAPAN’ 무대 및 9월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 2’ 강타 편 무대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바 있다. 이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해 정식 공개를 결정했다.

강타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홈’챕터 1″(“‘Home’ Chapter 1”)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도 활약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레드벨벳은 올해 ‘루키(Rookie)’와 ‘빨간 맛(Red Flavor)’등을 연속으로 흥행시키며 현재까지 음원 차트에서 순위를 유지 중이다. 멤버 웬디와 슬기는 드라마 OST들을 통해 가창력을 선보여왔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