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IN2IT(인투잇)의 데뷔 앨범이 초호화 작곡진을 자랑했다. 이단옆차기부터 차차말론까지 인기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했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재킷 이미지 2종 및 단체 사진, 전곡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IN2IT의 데뷔 앨범은 두 가지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카자흐스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A버전과 빈티지한 느낌의 B버전이다.
ADVERTISEMENT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을 비롯해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라이징 스타(Rising Star)’ ‘투모로우(Tomorrow)’ 등 5개 곡의 주요 파트가 삽입됐다.
타이틀곡 ‘어메이징’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했다. 상큼한 트로피칼 테마가 매력적인 댄스팝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레트로한 펑크 비트의 ‘캐딜락’은 요즘 가장 핫한 프로듀서인 차차말론이 작곡했으며 ‘파라다이스’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폴 레인의 작품이다.
이번 앨범은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ADVERTISEMENT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에는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IN2IT은 26일 오후 10시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리는 데뷔 쇼케이스가 티켓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되는 등,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쇼케이스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