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에픽하이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참여진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참여진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에픽하이의 새 앨범 참여진이 모두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픽하이의 정규 9집 ‘위브 던 섬띵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최종 참여진을 발표했다.

앞서 공개된 아이유, 오혁, 크러쉬, 악동뮤지션 수현, 넬 김종완에 이어 위너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이하이가 추가됐다.

이번 앨범에는 보컬부터 실력파 래퍼까지 총 9명의 이색 뮤지션들이 참여한 만큼, 에픽하이 특유의 ‘감성 힙합’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다. 에픽하이는 색다른 형태의 스포일러 영상도 연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속 댓글란에 ‘내 걱정은 NO THANKS/ ‘노땡큐’ 에픽하이 ft.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라는 문구를 통해 또 다른 수록곡의 제목과 참여 래퍼가 공개됐다.

에픽하이는 “9집의 메시지는 제목에 담겨있다. 세상을 살고 사랑을 하며, 그 삶과 사랑에서 실패를 겪었다고 해도 분명히 위대한 일을 해낸 거라 생각한다. 위로가 되길 바라는 가사들을 귀 담아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새 앨범 감상 포인트도 직접 전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정규 9집과 더블 타이틀곡 ‘빈차’ ‘연애소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