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tvN
/사진=tvN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 인기 비결은 역시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핫’한 연기 시너지에 있다.

‘변혁의 사랑’ 측은 19일 긍정에너지를 무한 상승시키는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배우들은 손에서 대본을 뗄 줄 모르는 치열함으로 드라마와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의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로 변혁의 사랑스러움을 높이는 최시원은 대본을 볼 때만큼은 진지한 눈빛을 빛낸다.

특히 극중 티격태격 ‘갑을 브로맨스’로 깨알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최시원과 공명이 나란히 대본을 보며 연기 합을 맞추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 시선을 고정하고 사소한 디테일까지 제작진과 꼼꼼히 상의하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려는 최시원과 강소라의 모습은 열정 가득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세 배우 모두 “워낙 분위기가 좋아 촬영장에 놀러 가는 기분이다”라며 즐거운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변혁의 사랑’ 제작진은 “변혁, 백준, 제훈의 활약이 본격 시작된다.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였던 변혁이 백준을 만나 성장하는 과정이 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통쾌한 웃음 너머 짠내 폭발하는 청춘들의 고군분투가 공감지수를 높일 것. 세 사람의 연기호흡 역시 더욱 빛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변혁의 사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