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막판 로맨스’ 공식 포스터 2종/사진제공=JTBC
‘막판 로맨스’ 공식 포스터 2종/사진제공=JTBC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메인 포스터가 화제다.

17일 ‘막판로맨스’ 측은 두 주연 배우 한승연-이서원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시한부 그녀에게 가짜가 나타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상담센터 직원 백세로 완벽 변신한 한승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범 그 자체인 백세로 분하는 한승연과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배우 지망생 동준 역의 이서원의 비주얼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한승연-이서원의 키스 1초전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기 직전 앙증맞게 입술을 내민 한승연과 그런 그녀에게 다가가는 이서원의 모습에서, 설렘과 팬심이 가득한 백세와 동준의 관계가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막판로맨스’는 JTBC 웹드라마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톱스타의 ‘덕질’을 하며 평범하게 살아온 백세(한승연)가 시한부 판정을 받은 후,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동준(이서원)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지난 2015년 JTBC 극본공모 웹드라마 부문 대상 수상작이다.

제작진은 “‘덕질 로맨스’를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만큼 앞서 공개된 웹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한승연과 이서원의 풋풋한 ‘꿀케미’가 시너지를 발휘해 작품의 매력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막판로맨스’는 오는 23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