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하이라이트/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오늘(16일) 오후 6시,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 두 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 발매를 앞두고 기대 포인트를 세 가지 살펴봤다.

◆ 하이라이트의 특유의 ‘흥’과 ‘에너지 폭발’
지난 3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특유의 에너지 있고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라이트. 신곡 ‘어쩔 수 없지 뭐’는 록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흥을 돋울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 청춘을 응원하고 위로하는 메시지까지 그들의 흥 넘치는 무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 두번째,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셀프 프로듀싱’
용준형의 팀 ‘굿라이프’가 프로듀싱 한 곡 ‘어쩔 수 없지 뭐’를 포함해 멤버 이기광이 프로듀싱 한 ‘Love Like This’까지, 미니 2집 ‘CELEBRATE’의 총 6곡을 프로듀싱은 물론 안무가를 선정하여 곡부터 무대까지 멤버들의 손길이 가지 않은 부분이 없다. 특히 유명 일본 안무가 ‘다디닌자’ 와 합을 맞춘 유쾌하면서도 그루브한 안무가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 팬들을 향한 진심이 담긴 앨범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7주년에 팬들과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덜고자 ‘CELEBRATE’ 에 애틋한 팬 사랑을 담아냈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더 많은 팬들과 축하를 하기 위해 무료 쇼케이스를 개최, 오늘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다함께 즐거운 파티를 즐기기 위한 뜻을 더했다.

하이라이트의 ‘CELEBRATE’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8시 ‘CELEBRATE’ 쇼케이스가 브이라이브를 통해 생방송 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