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바비 ‘런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바비 ‘런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바비가 솔로 데뷔를 3일 앞두고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런어웨이(RUNAWA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오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런어웨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런어웨이’는 쓸쓸함을 자아내는 기타 연주 위로 바비의 구슬픈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바비가 작사하고 YG 메인프로듀서인 CHOICE37 과 함께 공동 작곡했다. 바비는 가사에 대해 “꿈을 좇아 달려가는 상황속에서 모든 게 힘들고 지쳐서 어디론가 도망가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아찔한 높이의 고가도로에서 외롭게 걸터 앉아있는 바비로 시작해 어둠 속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끝난다. 이와 함께 ‘거울속에 왜 더이상 내가 알던 모습이 아닌데’, ‘꿈을 좇고 싶은데 책임이라는 짐이 걸릴때 비틀거리는 나를 보고있다면 여기서 나를 데려가줘 멀리. I WANNA RUNAWAY…’ 등의 가사가 공개됐다.

바비의 솔로 앨범 ‘러브 앤 폴(LOVE AND FALL)’에는 10개 곡이 수록됐다. 그간 아이콘의 래퍼, 송민호와의 유닛 MOBB, Mnet ‘쇼미더머니3’ 등의 활동으로 들려준 것과는 또 다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4일 음원이 공개되고, 15일부터 실물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