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케이시 ‘비야 와라’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케이시 ‘비야 와라’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시가 신곡 발표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케이시 소속사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창밖에 내리는 비를 바라보는 케이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락이 오지 않는 휴대폰을 계속 바라보거나 우산을 쓰고 비를 맞아 봐도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케이시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4일 오후에 공개될 티저 2탄에서는 연신 휴대폰과 창밖을 번갈아보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케이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내리는 비를 우산 없이 맞으면서 애절하게 노래를 부르는 케이시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케이시는 지난 18일 신곡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후 음원 공개 전날인 24일까지 매일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무런 말없이 휴대폰과 장난감을 만지작거리는 케이시의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지난 22일에는 신곡 ‘비야 와라(Let it rain)’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오디오 프리뷰 영상에서 곡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케이시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또 케이시는 지난 23일 네이버 V라이브 ‘오르골 라이브’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을 앞세워 신곡 ‘비야 와라(Let it rain)’ 포함, 여러 곡들을 깜짝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케이시가 지난 1월 발표한 ‘드림(Dream)’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케이시의 신곡 ‘비야 와라(Let it rain)’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이유진이 작곡,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이전보다 성숙해진 케이시의 보컬과 곡의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케이시가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이후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케이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했다. 또 KBS2 ‘쌈 마이웨이’, tvN ‘하백의 신부’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뽐내며 차세대 음색여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