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8월 둘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8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이준, 오는 10월 24일 입대
이준은 1일 자신의 SNS에 “잘 다녀오겠다”며 입영 사실 확인서를 올렸다. 그는 8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1개월간 복무한다.
장현승, 심경 고백 “경솔하고 이기적이었다…후회해”
장현승은 31일 SNS를 통해 “그룹 활동과 팀워크를 위한 이해보다는 내 개인을 고집하는 데 힘을 썼다”며 “남의 말은 듣고도 곧바로 내 고집과 자존심을 부려 주변을 힘들게 했다. 내 경솔하고 이기적인 결정들로 얼마나 큰 상처를 줬는지 이제 알게됐다. 죄송하다”라며 사과했다.
장현승은 “서서히 빚어진 멤버들과의 벽은 너무 두터워졌고 화합을 선택하는 대신 멀어지는것을 선택했다”며 “그때 나는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했다. 젊음을 즐기는 것이라 착각했다. 후회스러운 모습이다”라고 고백했다.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한 장현승은 지난해 4월 음악 견해와 성격 차이로 팀에서 탈퇴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중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된다.
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f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