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멜로망스 ‘Moonlight’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멜로망스 ‘Moonlight’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멜로망스가 달빛처럼 감미로운 선물을 공개한다.

멜로망스의 네 번째 EP ‘Moonlight’이 10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멜로망스의 EP ‘Moonlight’은 지난 12월에 발매한 ‘Sunshine’과 연작으로 기획된 음반이다. ‘Moonlight’이라는 제목처럼 여름 밤에 꼭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아름다운 곡들로 꾸며졌다.

타이틀곡은 ‘선물’이다. ‘선물’은 일상이 사랑하는 이로 인해 특별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노래한다. 풍성한 현악 오케스트라와 김민석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입맞춤’,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등 고급스러우면서 감미로운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멜로망스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선물’이다.

그밖에 ‘영화관에서’, 연주곡인 ‘Moonlight’, ‘먼지’, ‘자장가(Piano ver.)’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정동환이 직접 디렉팅한 현악 오케스트라에 김민석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졌다.

한편, 멜로망스는 이번 미니 앨범 발매 이후 ‘Moonlight’라는 제목으로 소극장 장기 공연을 펼친다. 이번 장기 공연은 8월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지는 폼텍웍스홀에서, 8월 25일부터 27일, 9월 1일부터 3일까지는 KB아트홀 강남에서 총 12회가 열린다. 폼텍웍스홀에서 열리는 ‘1악장’은 멜론티켓에서 오는 12일 오후 5시에 예매를 진행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