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나폴레옹 세트’
사진=’나폴레옹 세트’
뮤지컬 ‘나폴레옹’이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과 더불어 스페셜 에디션 ‘나폴레옹 세트’를 내놓는다.

‘나폴레옹’을 모티브로 구성된 ‘나폴레옹 세트’는 ‘나폴레옹’을 이끌어가는 세기의 연인인 두 주인공 나폴레옹과 조세핀 머핀 2종과, 황제를 연상하는 킹(King) 에이드 음료 3종이다.

프랑스 1대 황제인 나폴레옹의 이름을 딴 ‘나폴레옹 퐁당’은 머핀 속 살살 녹는 황금 빛 카라멜 필링이 들어있으며 팜프파탈 매력의 조세핀의 이름을 딴 ‘조세핀 퐁당’은 촉촉한 초코 머핀 속 가나슈 필링이 들어 있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황제를 연상시키는 3종류의 킹 음료 에이드는 블랙 킹(레몬보다 비타민C가 많은 블랙커런트의 베리에이드), 블루 킹(상큼한 레몬과 푸른 청량감의 시원한 레몬에이드), 핑크 킹(상큼한 열대과일 리치로 만든 로맨틱한 핑크 리치에이드)으로 더운 여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나폴레옹 세트’는 지난 3일 출시됐으며,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나폴레옹’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위대한 인물임과 동시에 매력적인 작품으로 연출되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나폴레옹’은 오는 13일과 14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5일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