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 측은 극의 아홉 번째 OST주자로 유하정이 참여, 오프닝 타이틀인 ‘Silly Love’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유하정은 현재 베일에 쌓인 채 정식 데뷔를 준비중이다.
드라마의 두 주인공만큼이나 통통튀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Silly Love’는 연인들이 썸타는 순간부터 사랑이 시작되고, 이후 상대에게 빠지게 되는 순간을 가사로 옮겼다. 여기에다 흥겨운 리듬이 어우러지면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상쾌한 곡이 탄생된 것이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상희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이 곡에 대해 한 관계자는 “지욱과 봉희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순간과 설레임 가득한 마음이 이 노래에 담겼다”라며 “드라마를 보시는 모든 분들께 이런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트너’ OST는 그동안 혼성듀오밴드 ‘신현희와 김루트’, 인디씬과 공연계의 오왠, R&B 아티스트 라디, 그리고 인디신감성팝의선두주자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 R&B 가수 범키, 몬스타엑스의 기현, 모던 록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까지 참여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29회~32회는 6월 28일과 29일에 공개된다. 그리고 OST 아홉번째 주자인 유하정이 부르는 ‘Silly Love’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