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업텐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업텐션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컴백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시작해(러너)’를 국내 첫 공개한다.

업텐션은 29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새 앨범 ‘스타;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V라이브 쇼케이스에서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미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돌아온 업텐션의 신곡 ‘시작해’ 무대와 함께 새 앨범의 수록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멤버들의 앨범 비하인드 토크와 ‘시작해’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 심쿵게임 등 업텐션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보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됐다.

지난 23일 ‘시작해’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업텐션은 섹시한 눈빛 연기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이어 지난 27일 공개한 두 번째 티저에서 절도 있는 군무와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4일(미국 현지 시각) ‘케이콘 2017 뉴욕(KCON 2017 NY)’에 참여한 업텐션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시작해’의 첫 무대를 선보여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집중 조명 받았으며 국내 활동에 앞서 기대감을 높였다.

업텐션은 오는 29일 새 앨범 ‘스타;덤’의 음원을 공개하고 30일부터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