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준 가수 김연우와 이석훈, 록의 대표 박완규, 부활의 무대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음원으로 출시되는 곡은 4곡으로 밴드 부활과 ‘판타스틱 듀오’ 후보 3인이 부른 ‘Lonely Night’, 김연우X이석훈 ‘이별택시’가 대표적이다.

‘Lonely Night’은 부활 정규 5집에 수록된 히트곡 중 하나로 경쾌하고 세련되며, 하늘을 찌르는 듯한 고음이 특징이다.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부활의 원년 맴버였던 박완규가 판듀 후보 3인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원곡과는 색다를 에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김연우와 이석훈의 ‘이별택시’는 애절한 감정과 슬픔이 가득 담겨있는 노래로, 김연우의 제자로 알려져 있는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호흡을 맞춘다.
이석훈은 “스승님의 노래로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라며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해 ‘2017버전 이별택시’를 선사한다.

이밖에 김연우가 객원 맴버로 참여했던 토이의 대표곡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도 음원으로 출시된다. 김연우와 최종 판듀 ‘편의점 오빠’ 문종민의 듀엣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이별한 후에도 상대방을 위한다는 서정적인 가사와 문종민의 애절한 목소리가 만나 심금을 울린 곡으로 재탄생 됐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